본문 바로가기

게임

Idle Miner Tycoon (아이들 마이너 타이쿤 영문) v3.21.0 cheat 버그판 apk

반응형

게임 설명

효과적인 광산 관리자 백만장자가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공장을 관리하여 광산 거물이되어 돈을 벌어이 유휴 거물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부자가 되세요!
백만장 자 광산 제국을 확장하고 광산의 작업 흐름을 자동화 할 금광 관리자와 함께 공장의 생산성을 높이세요! 이 거물 시뮬레이터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투자하고 최대한 많은 현금을 벌 수있는 관리자 전략을 발견하십시오! 지금 금을 파세요! 이것은 클리 커 게임이 아니며 다른 클리 커 시뮬레이터처럼 끝없이 탭할 필요가 없습니다.

돈 버는 게임을 좋아합니까? 금 채굴자가되고 싶습니까? Idle Miner Tycoon은 풍부한 자본가 백만장자가되기 위해 채굴 관리와 많은 돈을 벌어들이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광부 전략 시뮬레이터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생산성과 유휴 이익을 얻기 위해 금 자원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광산에서 얻은 수입으로 관리자와 광부를 고용하고 지불해야하며 광산, 광산 건물을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 장비는 물론 전체 채굴 및 관리 프로세스의 완벽한 타이밍을 위해 워크 플로를 최적화합니다. 이것이 다른 유휴 게임과 다른 점은 클리 커 시뮬레이터 에서처럼이 관리자 게임에서 광산 워크 플로를 최적화하여 광산 관리자 거물 자본가가되어 백만장 자 제국을 건설하고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관리자 시뮬레이터에서 부와 금으로 가득 찬 부유 한 금 거물이 될 때까지 더 많은 광산 공장을 만드십시오! 이 광부 타이쿤 게임을 즐기십시오! 이 돈 시뮬레이터 게임을 시도하십시오. 이 모험 광산 공장에서 진정한 부자가 되시겠습니까?

유휴 마이너 타이쿤 시뮬레이터 : 더 많은 돈을 벌어
보세요 ★ 유휴 수입을 늘리기 위해 마이닝을 자동화하세요 : 온라인 캐주얼 리모콘 시뮬레이터처럼 탭할 필요가 없습니다!
★ 유휴 현금을 얻고 돈과 금을 얻으십시오 :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비즈니스를 계속하십시오!
★ 투자로 이익을 얻고 부자가 되십시오! 당신은 부유 한 백만장자가 될 것입니다!
★ 관리자를 고용하여 광부의 동기를 높이세요! 매니저 게임 중 시뮬레이터.
★ 모든 관리자에게는 특별한 거물 부스터가 있습니다 : 광부 생산성을 높이세요!
★ 유휴 억만 장자 제국 시뮬레이션을 구축하십시오!
★ 진짜 보스처럼 20 개 이상의 멋진 광산을 관리하세요 :이 광산 비즈니스 시뮬레이터를 관리하여 광산 거물 거물이 되세요!
★ 석탄, 금, 월장석, 옥 등 15 가지가 넘는 자원을 채굴하여 다른 모든 유휴 타이쿤 게임과는 다릅니다.
★이 돈과 광산 관리 시뮬레이터에서 석탄과 금 덩어리를 모 으세요! 다른 머니 게임과는 다릅니다! 당신은 황금 파는 사람입니다!
★이 오프라인 타이쿤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돈을 늘리세요!
★이 유휴 광부 시뮬레이션에서 가장 부유 한 공장 관리자 거물이 되세요! 다른 온라인 리모콘 게임처럼 무의미한 탭핑이 없습니다.

끊임없이 탭할 필요없이 거물 사업의 광산 워크 플로우 시뮬레이션을 자동화하여 광부 거물 억만 장자가 될 기회를 잡으십시오. 이 광산 전략 시뮬레이터에서 부자가되고, 새로운 금광과 건물을 구입하고, 현금과 금을 투자하고, 최고의 광산 관리자 거물이 되십시오! 온라인 리모콘 시뮬레이터처럼 탭하거나 게임을 탭할 필요가 없습니다! 머니 게임과 매니저 게임을 즐겨보세요!
이 광부 관리자 시뮬레이터에서 수익을 얻으십시오. 금을 파서 부자가 되십시오! 백만장자가 되세요! 다른 유휴 게임과는 달리이 Tycoon 게임을 즐기십시오!

다운로드

버젼 : 3.21.0

크기 : 125.70mb

카테고리 : 시뮬레이션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