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imCity BuildIt (심시티 빌드잇 영문) v1.34.6.96106 cheat 버그판 apk

반응형

게임 설명

환영합니다, 시장 님! 아름답고 번화 한 대도시를 디자인하고 만들면서 자신의 도시의 영웅이 되십시오. 도시가 더 커지고 복잡 해짐에 따라 모든 결정은 당신의 것입니다. 시민을 행복하게하고 스카이 라인이 성장할 수 있도록 현명한 선택을하십시오. 그런 다음 동료 시장과 거래하고, 채팅하고, 경쟁하고, 클럽에 가입하십시오. 모바일에서 가장 인기있는 도시 건축업자와 함께 특별한 길을 만들어보세요!



도시에 생명을 불어 넣으세요

고층 빌딩, 공원, 랜드 마크, 공장 등을 건설하세요! 세금 흐름과 도시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건물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십시오. 교통, 화재 및 오염과 같은 실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발전소 및 경찰서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원과 교육을 통해 인구를 늘리십시오. 그랜드 애비뉴와 전차로 교통을 계속 움직이십시오. 재미있는 도전을 통해 사회를 형성하세요.



당신의 상상력을지도에 올려보세요

정박지, 워터 파크 및 고급 해변가로 해변을 따라 확장하십시오. 도쿄 스타일의 동네를 건설하고 에펠 탑과 자유의 여신상과 같은 독점적 인 랜드 마크를 잠금 해제하세요. 미래 도시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발견하고 스포츠 경기장에서 운동을 즐겨보세요. 라스베가스 건물이있는 마을을 방문하고 영화 스튜디오와 함께 할리우드로 가십시오. 당신의 도시를 독특하게 만들기 위해 항상 새롭고 다른 무언가가 있습니다.



승리를위한 전투

시장 클럽 회원들과 전략을 세우고 다른 도시에 전쟁을 선포하는 Club Wars로 실시간 PvP에서 경쟁하세요. 전투가 시작되면 Disco Twister 및 Plant Monster와 같은 상대에게 미친 재앙을 일으켜 피해를 입히고 잔해가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재난 카드, SimCash 및 기타 귀중품을 획득하여 전투에 사용하거나 도시를 개선하십시오. 또한 시장 경연 대회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십시오. 주간 도전을 완료하고 순위를 올려 리그를 진행하세요. 최고의 시장이되어 도시를 업그레이드하고 아름답게 꾸밀 수있는 보상을 받으세요.



연결 및 팀 구성

시장 클럽에 가입하여 다른 회원들과 물품을 교환하고 전략 및 사용 가능한 자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누군가가 자신의 개인 비전을 완성 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당신의 비전을 완성하기위한 지원을 받으십시오. 크게 짓고, 함께 일하고, 다른 시장을 이끌고, 도시가 살아나는 것을 지켜보세요!

 

 

리소스 업데이트를 다운받은 후에 인터넷을 끄시고 게임을 즐겨주세요~

 

 

버젼 : 1.34.6.96106

루트 유무 : 필요없음

인터넷 연결 : 필요함

크기 : 98.3mb

카테고리 : 엔터테인먼트 게임

 

좋은 블로그로 성장하겠습니다. 

공감 눌러주시고 필요하신 게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언제나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