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Honkai Impact 3 SEA (붕괴 3rd) v4.3.0 Cheat 버그판 apk

반응형

게임 소개 “인간 문명을 여러 차례 몰살시킨 신비한 세력 인 혼 카이가 한때 평화로운이 세상에 다시 등장했습니다 ...” 인류의 마지막 희망을 짊어진 어린 소녀들은이 묵시적인 세계에서 생존을 위해 싸워야합니다.

좀비와 Honkai 짐승과 함께. Hyperion의 선장으로서 여러분은이 소녀들을 전 세계의 다양한 지역에서 좀비와 Honkai 짐승과의 전투로 이끌어야합니다.

소녀들의 독특한 개성을 경험하고 다양한 레이드와 스테이지에 도전하고 정복하고 Honkai Universe의 풍부한 스토리를 즐기십시오! Valkyries에 가입하여 세상에서 아름다운 모든 것을 위해 싸우십시오!

버전 기능 [이성의 Herscher] 당신의 흔적을 따라, 나는 당신을 집으로 데려 오기 위해 잃어버린 세계로 깊숙이 뛰어 들었습니다. 이성의 Herrscher-Bronya의 S 급 각성 전투복이 준비되었습니다! 토끼는 무장 오토바이로 변신하여 모든 구속에서 벗어나 미래의 길로 바로 인도합니다! 프로젝트 버니 ... 타!

[증강 코어 : 공허 방랑자] 재에서 일어나-발키리 레인저의 증강 코어 발동! Herrscher 내부의 힘은 안식을 거두었으며 새로 찾은 우정은 그녀의 강한 투지를 다시 깨 웠습니다. 이 불완전한 세상을 더 좋게 바꾸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홀수 방랑자] 여름은 모험의 계절입니다. 그리고 Odd Drifter는 멋진 모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선사 시대 유적지, 수수께끼 같은 글들 ...이 섬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여행의 마지막에 웅장한 보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Herrscher of the Void, Swallowtail Phantasm & Stalker : Phantom Iron을위한 새로운 여름 의상.

[Diane 's Sojourn] Herrscher 형태에서 깨어 난 Kiana는 완전히 이상한 상황에 처해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 Herrscher의 힘을 억제하기 위해 그녀는 후회와 죄책감, 희망으로 가득 찬 마음으로 새로운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달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별이 항상 따라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갈망하는 자유는 결국 그녀의 것이 될 것입니다 ...

[아스날 업데이트] 정확성과 질서 만이 혼돈과 불화의 유일한 치료법입니다. 이성의 열쇠는 정의를 집으로 가져 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1st Herrscher Welt Young은 선장에게 많은 도움의 손길을주기 위해 심해에서 상승하고 있습니다.

메뉴 모드 

DMG 증가 

방어 증가

기술 CD 없음 

SP 비용 없음 

스위치 CD 없음

 

 

버젼 : 4.3.0

루트 유무 : 필요없음

인터넷 연결 : 필요함

크기 : 73mb

지원하는 기기 : 안드로이드

카테고리 : 액션 게임

 

좋은 블로그로 성장하겠습니다. 

공감 눌러주시고 필요하신 게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언제나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