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Zombie Hunter Sniper : Last Apocalypse Shooter (좀비 헌터 스나이퍼 : 라스트 아포칼립스 슈터 영문) v3.0.26 cheat 버그판 apk

반응형

 

게임 설명

액션을 느끼고 최고의 무료 좀비 저격 슈팅 게임 중 하나 에서이 종말의 공포에서 살아남으십시오. 좀비 사냥꾼이되어 3D 그래픽이있는 도전적인 1 인칭 슈팅 게임 (FPS)에서 그들을 죽여서이 생존을 즐기십시오.

좀비들이 우리 사이를 걸어갑니다! 당신은 대유행 감염의 몇 안되는 생존자 중 하나입니다. 좀비 대재앙은 과학자가 비밀 실험실에 바이러스 병을 떨어 뜨린 후 시작되었습니다. 군사적 봉쇄에도 불구하고 몇 시간 만에 좀비 감염이 외부로 퍼져 나갔고 이제는 살아있는 죽은 자들이 일어나고 인간을 사냥하여 스스로 먹이를 잡습니다.

엘리트 사격수 저격수로서 당신은 사격장에 대한 경험이 있으며 혼돈, 액션 및 생존 전쟁 게임을위한 군사 전략을 훈련 받았습니다. 오늘이 지구에서의 마지막 날이 될 수 있으므로 피난처를 벗어나 좀비 사냥꾼으로 변신하는 것은이 좀비 대재앙에서 살아남을 수있는 유일한 희망입니다.

FPS 생존 게임 플레이 :
이 FPS 게임에서는 최고의 저격 소총을 선택하고, 총알을 장전하고, 방아쇠를 당겨 발사하고, 모든 좀비를 사냥해야합니다. 언데드가 변신하기 전에 쏘아서이 좀비 대재앙에서 무기력 한 희생자를 방어하세요!

저격병 무기고를 비축하고 최고의 좀비 사냥꾼이되어 저격 총에서 석궁, 바주카, 산탄 총, 돌격 소총, 리볼버 또는 기관총으로 무기를 선택하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이 FPS 좀비 종말 생존 게임에서 좋아하는 무기로 플레이하십시오.

이 종말 사격 임무에서 저격 능력, 손재주 및 사격술에 대한 저격 기술을 테스트 할 약한 크롤링 언데드 또는 강력한 슈퍼 좀비 등 모든 종류의 좀비를 사냥하고 죽이십시오. 숨겨진 장소에서 검색하고 좀비를 찾고 너무 늦기 전에 목표물을 죽이십시오!

특징 :
· 시간이 끝나기 전에 좀비를 죽이십시오.
· 저격 소총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파워 업으로 전리품 상자를 쏴라.
· 종말 생존 행동의 여러 임무.
· 열린 종말 전장에서 살아남으십시오.
· 다른 총과 무기.
· FPS (1 인칭 슈팅 게임)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
·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플레이합니다.

좀비 종말의 고전 슈팅 게임을 즐기십시오. 좀비 사냥꾼이되어 아드레날린을 높이는 저격 슈팅 게임에서 FPS 액션, 공포 및 생존이 뒤섞여 있습니다. 이 좀비 대재앙에서 살아남으십시오. 저격 소총을 재장 전하고 사냥꾼 기술을 연습하고 생존을 위해 총격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방식으로 모든 좀비를 죽이십시오!

시나리오 :
이 대재앙에서 최고의 좀비 사냥꾼이 될 수 있습니까? FPS 모드에서 저격수 / 사냥꾼 기술을 향상시키고,이 종말 생존에서 열린 장소와 다양한 레벨에서 싸우고 Day Zero에서 180까지의 공포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 도시 도시 : 잭슨빌
· 캠핑 : 망자의 캐러밴
· 테마 파크 : 놀이 좀비
· 해안 : 데드 포트와 눈 : 북극 Z.

최고의 저격 소총을 쏠 때마다 생존하고 FPS 슈팅 기술을 증명하세요. 진정한 좀비 사냥꾼이되어 모두 죽여라!

어디서나 좀비 촬영을 즐기세요! 최고의 FPS 게임 중 하나입니다. 무료 Zombie Hunter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열린 전장에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Zombie Hunter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FPS 게임으로, 묵시록이나 지하 벙커에서 낙진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안전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좀비 대재앙 촬영을 시작하세요!

 

버젼 : 3.0.26

루트 유무 : 필요없음

크기 : 77.43mb

카테고리 : 액션 게임

 

 

 

좋은 블로그로 성장하겠습니다. 

공감 눌러주시고 필요하신 게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언제나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